-
믿음만이 유일한 해결책입니다.성경 2023. 1. 12. 00:38
"내가 너를 큰 민족의 조상이 되게 하고 너를 축복하여 네 이름을 크게 떨치게 하겠다.
너는 다른 사람에게 복을 끼치는 자가 될 것이다."
<창세기12:2>
성경 속 믿음의 조상이라고 할 수있는 아브라함은 하나님께 외아들을 재물로 바칠 정도로 믿고 순종하였습니다. 그로인해 아브라함의 자손은 대대로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되는데요.
이처럼 믿음을 갖게 되면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온갖 운명이나 저주로부터 빠져나올 수 있고 축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.
믿는 자의 큰 특징 가운에 하나는 일상의 평안함이 결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축복이라 생각하고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간다는 것입니다.
사실 우리의 일상을 돌이켜 보면, 정말 많은 부분이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요. 이런 사실을 잘 아는 사람일 수록 수시로 기도를 하게 됩니다.
믿는 자들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할 때는 어려움을 만났을 때입니다. 그들은 예수님은 항상 어려움 뒤에서 기대하지 않은 축복을 내려주신다는 사실을 믿습니다.
그래서 믿지 않는자가 어려움 속에서 당황해 어찌할 줄 모를 때 믿는 자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자신을 더 선하고, 더 나은 길로 인도하리라 믿음을 갖기 때문에 마음의 평강을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.
일상의 평안함도, 어려운 시기를 겪는 매 순간에도 결국 주님을 믿고 기도하는 자세로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숙명입니다.
기도는 감사함으로 시작해서 간구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. 기도는 늘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고. 우리의 기도를 함께 도와주는 예수님만이 우리가 가진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유일한 분이십니다.
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함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시다.
'성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이란 무엇인가 (0) 2023.01.13 당신은 의로운 사람인가요? (0) 2023.01.13 인간의 두려움은 어디로부터 오는가 (0) 2023.01.10 인생에도 길이 있다 (0) 2023.01.09 창세기와 빅뱅이론 (0) 2023.01.08